비전

Gshopper는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COMPANY 비전

Shop Beyond Borders

비전
가장 믿을 수 있고 유의미한, 국가간 전자 상거래 브랜드로 도약
미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시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제공
약속
일상에서의 즐겁고 활발한 국가간 전자상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변화시키는 것

급성장하는 글로벌 시장,그리고 Gshopper 글로벌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17년에 시장규모 10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shopper의 글로벌 비즈니스 목표는 G2G 시장의 전 영역 서비스인 G2B, G2C, G2B2C를 포함, 활발한 시장 공유와 투자유치를 목표로
$10 billion 가치의 회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 축적된 노하우
    Gshopper App, Gshopper Web,
    gshopper.com,
    검색엔진 개발
  • 기업정신
    노력, 신속, 화합, 투명, 끈기
  • 약속
    국가간 전자상거래를
    통한 삶의 질 향상

Gshopper만의 글로벌 DNA 상해 본사의 한국인 CEO(창업자 윤여걸)와 본사와 지사의 뛰어난 경력을 갖춘 멤버들이 Gshopper 만의 글로벌 DNA로 중국 해외 시장 전체를 아우르는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한국, 일본, 미국과 유럽 현지에서 확보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상품으로 해외 시장을 장악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