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세계 언론 속의 Gshopper를 만나보세요.

NEWSROOM 언론/홍보

언론과 함께하는 Gshopper

[2018.08] 지쇼퍼, 2분기 매출액 450억원…흑자 전환

Date20180803144629

국가간 전자상거래 기업 지쇼퍼가 2018년 2분기 매출액 450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상반기 누적 실적도 지난해 상반기보다 55.5% 늘어난 700억원을 기록했다.

지쇼퍼는 유럽 및 미국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등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힘입어 이같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쇼퍼는 한국의 CJ제일제당, 중국 샤오미와 디베아 및 하오하이즈, 호주 최대 비타민 제조사 스위스 등 국가별 글로벌 브랜드와 제휴·협력을 강화하고 수권을 확대해 왔다.

데이터 분석도 강화했다. 지난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기술 ‘마켓트래커’는 소비자와 제품에 대한 정량적 분석을 기반으로 국가·브랜드·카테고리·플랫폼·키워드·제품별 인기 추이와 관련된 리포트와 정보를 제공했다. 이를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과 플랫폼 등 판매 전략을 제안하고 제품 확보 및 마케팅, 물류, 재고관리 등 서비스 개선 및 판매 전략에 반영하도록 지원해 글로벌 고객사들의 효율성 개선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기사원문: http://www.bloter.net/archives/316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