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Gshopper는 소비자와 판매자를 위한
국가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회사입니다.

COMPANY 소개

Global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42M에 이르는 수차례 펀딩 으로, GShopper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제 판매자와 소비자들을 위한 국가간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Gshopper는 상해, 홍콩, 서울, 도쿄에 각각 역량을 갖춘 지역 관리 본부를 두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G2C 플랫폼을 통하여, 그리고 판매자들에게는 G2B 플랫폼을 통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200명 이상의 인원으로 운영 수익을 내며 수익 측면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와 판매자들을 위한 원활한 국가간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만들고, “어디서 사야 할지” 그리고 “무엇을 사야 할지“ 에 대한 해결책을 모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Gshopper만의 경쟁력

현지 전문팀의 글로벌 시장 세일즈 역량과 상품 조달력 Gshopper창업자 겸 CEO의 20여년간 미국, 일본, 한국,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창업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독점수권 체결과 현지 바이어들과 상품 전문가들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형성, 브랜드/기업 제휴, 상품소싱 및 판매자-소비자 간 협력관계를 성공적으로 향상 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비지니스의 유니크한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 Gshopper의 오프라인 브랜딩샵을 통해 소비자에게 여러 브랜드 상품을 체험하며 브랜드 가치를 경험을 할 수 있는 독특한 공간을 제공, 입점 브래드/기업에는 인지도 향상과 판매 매출 향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Gshopper의 온라인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인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 영향력까지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국가간 전자상거래 서비스 검색과 전자상거래 기술 분야에서 10년 간의 중국 시장 지식과 경험을 통해 제품, 고객, 물류에 대한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제품에 대한 수요와 협상력 측면 등에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2B, G2B2C, G2C를 통한 국가간 사업 관점을 포함하며, 글로벌 판매자 및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다년간 쌓아 온 기술력 및 뛰어난 빅데이터 분석력 빅데이터 분석 능력과 검색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즉시 제공하여 글로벌 판매자 및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 완벽한 백그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판매자가 빠른 속도로 주문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훌륭한 멀티채널 물류저장시스템 Gshopper는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구축을 통한 상품 재고 최적화로 국제운송 비용은 낮추면서 국제거래 이익율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성장하는 세계속의 Gshopper

재무 관리 상품 공급 영업 조직 기술개발 물류창고 보유
HongKong HQ O O
China - ShangHai O O O O
Korea - Seoul O O O O
Japan - Tokyo O O O
US - San Francisco O O O
Germany - Berlin O O O
직원수 비고
상해/홍콩 약 200명 재무, 엔지니어, BD 및 세일즈
한국 약 40명 G2G비즈니스 한국 사업부
일본 약 10명 G2G비즈니스 일본 사업부

평균 나이 : 28세 / 남녀 성비 : 남(66%), 여(34%)